CONTACT US

CONTACT US

Click here !! for Mobile Phone Cases

Click here !! for Mobile Phone Cases
Mobile Phone Cases

World Clock

Sunday, April 26, 2015

문재인 "朴대통령의 위선적 태도, 국민에 대한 도리 아냐" "가장 진정한 사과는 공정한 수사 보장"

문재인 새정치민주연합 대표는 27일 '성완종 리스트' 파문과 관련 "박근혜 대통령 자신도 성역이 될 수 없다는 각오로 임해야 한다"고 박 대통령을 압박했다. 

문 대표는 이날 오전 광주 서구 조영택 후보 사무소에서 열린 현장최고위원회의에서 이같이 말하며 "자신과 무관한 일인양 위선적인 태도를 취하는 것은 국민에 대한 도리가 아니다"라고 힐난했다. 

그는 "대통령의 진정성 있는 사과가 있어야 한다. 권력 실세들의 부정부패가 대통령의 경선자금, 대선자금과 관련이 있는 만큼 진심으로 국민들께 사과해야 한다"며 "가장 진정어린 사과는 공정한 수사를 보장하는 것이다. 피의자로 수사를 받을 수 밖에 없는 청와대 비서실장을 물러나게 하고 법무부 장관과 민정수석이 수사에 관여하지 않도록 조치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그는 "특검을 포함해 의혹을 해소하기 위해 모든 조치를 검토할 수 있다고 한 만큼 야당이 제안한 특검을 즉각 수용하라"며 "이번 사건은 여당이 추천하고 대통령이 임명하는 특검으로는 수사의 공정성을 담보할 수 없는 사건"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후임총리 인사와 관련해선 "대통령의 수첩인사에서 비롯된 거듭된 인사 실패를 반성해야한다"며 "이제는 수첩을 버리시라"고 말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