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US

CONTACT US

Click here !! for Mobile Phone Cases

Click here !! for Mobile Phone Cases
Mobile Phone Cases

World Clock

Wednesday, April 22, 2015

정청래 “‘천황폐하 만세’ 부르던 조선일보에 고한다” 정청래 트윗 실시간 화제.. “꼬꼬종편, 비비 꼬아서 하루종일 편파방송”

정청래 새정치민주연합 의원이 <조선일보>와 <TV조선>을 공개 비판해 화제가 되고 있다.
23일 정청래 의원은 자신의 트위터(@ssaribi)에 “아! 천황폐하! 아! 조선일보!”라는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는 1936년 <조선>의 지면이 담긴 사진이 첨부됐다.
정 의원은 게시한 글에서 “‘천황폐하 만세!’를 부르던 조선일보에게 고함. 내가 뭔 말만하면 비비 ‘꼬’아서 방송하고 있으니 이것도 한번 ‘꼬’아서 하루‘종’일 ‘편’파방송을 해 보세요. (꼬꼬방)으로”라고 비난했다.
정 의원이 글과 함께 첨부한 1936년 <조선>의 한 지면에는 위 아래로 “아! 천황폐하!”, “우리는 대일본 제국의 신민으로서 천황폐하께 충성을 다하겠습니다. 조선일보 1936년 1월 1일 신년사 중에서”라는 인용글이 함께 적혀있다.
  
  
앞서 정 의원은 22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완구 총리는 정치자금법 혐의보다 거짓말 논란에 따른 국민정서법 위반혐의가 더 무겁다”며 “박 대통령은 대국민사과 없이 엉뚱하게 정치개혁을 말한다”고 주장한 바 있다.
이어 “자기개혁부터 하라. 꼬리에 꼬리를 무는 댁들(꼬꼬댁)의 거짓말에 국민들은 질렸다”고 일침을 가했다.
정 의원의 ‘꼬꼬댁’ 발언에 <TV조선>은 “줄임말은 그럴싸해보긴 합니다만 꼬꼬댁이 자칫하면 여성을 비하하는 표현으로 들릴 수 있다”고 지적했고, 정 의원은 “어디가 여성비하인가? 꼬리에 꼬리를 무는 하루 종일 편파방송(꼬꼬방) 같으니라구”라는 글을 게재해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끌고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