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US

CONTACT US

Click here !! for Mobile Phone Cases

Click here !! for Mobile Phone Cases
Mobile Phone Cases

World Clock

Friday, April 24, 2015

관악을, 생뚱맞은 김희철의 기자회견!

4.29 관악을 재보선 새정연 후보 선출 경선에서 정태호 후보에게 0.6% 차이로 진 김희철 전 의원이 뜬금없이 기자회견을 해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그는 여론 조작으로 경선에서 졌다며 정태호 후보에게 노골적인 반감을 드러냈다. 그런데 기자회견 내용에 알멩이가 없었다. 그는 "친노인 정태호 후보를 지지할 수 없다"고 말하면서도 "정동영 후보를 지지하는 것은 아니라"고 말해 쓴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그는 자신이 소속된 당을 그토록 욕하면서 무슨 미련이 남았는지 "탈당은 안 한다"고 했다. 지난 총선에서는 야권 연대 때문에 탈락하고 무소속으로 나가 낙마한 그가 이번에도 경선에서 떨어지자 몽니 아닌 몽니를 부리고 있으니 볼썽사납다. 차라리 탈당하고 당당하게 정동영 후보를 지지하면 될 것을 왜 탈당은 안 하고 정태호 후보를 낙선시키려고 혈안이 되었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 간다.


다시 말하지만 김희철 전 의원은 당장 탈당하고 당당하게 정동영 후보를 지지하라. 정태호 후보가 친노이니 지지해 줄 수 없다는 논리도 우습기만 하다. 친노가 노무현을 맹목적으로 따르는 세력이라고 착각한 모양인데 어불성설이다. 친노란 말은 야권 분열을 위해 수구들이 만들어 낸 말이다. 구태여 친노를 정의하자면 친노란, 민주주의와 평화통일을 갈망하는 이 땅의 모든 양심세력을 의미한다. 노무현 대통령이 다시 보고 싶은 대통령 1위란 사실을 모르는가? 걸핏하면 친노, 친노...친노만큼만 해라!

공천에서 배제된 구 민주당 인사들이 자꾸만 몽니를 부리는데 부릴 테며 부려보라. 지금이 무슨 3김 시대인가? 동교동계도 당에 협조하기로 한 마당에 아직도 구 민주당 시절의 추억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는가? 그렇게 문재인 대표가 싫고 친노가 싫으면 탈당해서 국민모임으로 가면 될 것 아닌가? 누가 잡는다고 저토록 설레발을 치는지 코웃음만 나온다. 이완구를 보라. 몽니 부리면 자멸한다.


여론조사 15%(3위)인 정동영 후보가 도대체 무슨 힘으로 야당의 정체성을 찾는다는 것인지 하품만 나온다. 그동안 야당에 있을 때는 뭐했는가? 구의원 몇 명 탈당한다고 야당이 무너지는가? 김희철은 당장 탈당하고 정동영 지지하라. 그게 남자답지 않은가? 괜히 꼼수 부려봐야 새누리 후보만 어부지리로 당선될 것이다. 그렇게 되면 야권 분열의 책임은 정동영 후보가 모두 져야 할 것이다.


김대중-노무현-문재인-정태호...가 민주세력의 본령이다!
모두 나서 투표하라!




* 이상 coma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