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US

CONTACT US

Click here !! for Mobile Phone Cases

Click here !! for Mobile Phone Cases
Mobile Phone Cases

World Clock

Thursday, July 30, 2015

"임과장 죽은 다음날, 국정원 거래업체가 폐차 의뢰" 임 과장 사망 미스테리 더욱 증폭, 폐차 빨리해달라 독촉

숨진 국정원 직원 임모 과장의 마티즈 승용차를 사망 다음날 서둘러 국정원 거래업체가 폐차를 의뢰한 사실이 드러나, 임 과장 사망을 둘러싼 의혹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30일 JTBC에 따르면, 숨진 국정원 직원 임 과장의 마티즈 차량은 그가 숨진 채 발견된 용인의 야산에서 차로 한 시간가량 떨어진 경기도 화성의 폐차장에서 폐차됐다.

그런데 취재 결과 폐차장에 폐차를 의뢰한 사람은 서울의 한 타이어 업체였다. 이 업체 대표 송모 씨의 휴대전화로 폐차 의뢰가 온 것은 임 과장이 숨진 다음날로 일요일이었던 19일이었다.

지금껏 임 과장의 장례가 끝난 다음날인 22일 폐차가 의뢰된 것으로 알려졌지만 이미 숨진 다음날 차량은 폐차를 기다리고 있었던 것.

타이어업체 관계자 송모씨는 "일요일(19일)날 전화가 저녁에 왔었어. 폐차를 빨리해달라는 식으로 얘기하는데 내가 알아보겠다"고 말했다. 송씨는 폐차 의뢰를 받곤 해 별 생각 없이 주문을 받았다.

그런데 보통은 해당 차량을 인도할 때 의뢰한 사람이 나오는데 이때는 차만 있고 사람은 없었다. 임 과장의 마티즈를 견인한 기사는 "서류는 차 안 서랍에 있고. 차 키는 타이어 밑에 감춰놨으니 사람이 없으니 가져가쇼 그러더라고요"라고 당시 상황을 증언했다.

송씨는 19일부터 폐차할 곳을 찾다가 22일에야 폐차했다. 송씨는 마티즈가 숨진 임 과장의 차량인 줄 모르다 취재팀을 만나서야 알았다고 했다.

폐차를 의뢰한 사람에게 다시 전화를 걸었더니 이 남성은 그제서야 임 과장의 둘째 매형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타이어업체 관계자 송모 씨는 "왜 폐차해달라고 물어봤더니 '내가 (임 과장) 매부다 그러더라고. 진짜 매부다' 그랬어요"라고 증언했다.

그런데 폐차 의뢰가 된 송 씨의 업체는 과거 국정원에 타이어를 납품하던 곳이었다. 송모 씨는 "(국정원에) 타이어 납품을 한 십년 했어. 입찰을 받아서 하는 거니까"라고 밝혔다.

그동안 임 과장의 마티즈는 장례식 다음날 서둘러 '상속폐차'된 것으로 알려졌으나, 임 과장이 죽자마자 다음날 곧바로 국정원 거래업체가 폐차 의뢰된 사실이 새로 드러나면서 임 과장 사망을 둘러싼 미스테리는 더욱 증폭되면서 일파만파의 후폭풍을 예고하고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