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US

CONTACT US

Click here !! for Mobile Phone Cases

Click here !! for Mobile Phone Cases
Mobile Phone Cases

World Clock

Monday, July 27, 2015

전우용 “‘셀프신공’ 시전, 신과 국정원만 가능” SNS 비난 쇄도 .국제호구정보원 !

국가정보원이 숨진 직원 임모 과장의 삭제 파일을 복구·분석한 결과 내국인 사찰은 전혀 없었다고 판단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SNS에서는 ‘셀프 조사’라는 비난이 빗발치고 있다.
2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여권의 한 관계자는 “국정원은 내일(27일) 오후 국회 정보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예정된 현안보고에서 삭제파일을 복구한 결과를 보고할 것”이라며 “문제될 것은 전혀 없다는 결론을 내린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 이미지출처 = 국가정보원
이 관계자는 특히 “국정원이 처음부터 밝힌 것과 마찬가지로 내국인, 즉 우리 국민에 대한 사찰은 전혀 없었던 것으로 나타났다고 들었다”며 “이는 문제될 사안이 아니라는 게 국정원 입장”이라고 거듭 강조한 것으로 전해졌다.
정보위는 27일 이병호 국정원장과 1·2·3차장 등 국정원 고위 간부들이 출석한 가운데 임 과장이 숨지기 직전 삭제한 파일의 복구·분석 결과에 대해 비공개로 보고받을 예정이다.
<연합>의 이같은 보도에 SNS 등에서는 비판 반응이 잇따랐다.
  
  
  
  
  
  
전우용 역사학자는 자신의 SNS에 “셀프감금, 셀프개혁, 셀프조사, 셀프판정. 이런 셀프 신공을 시전할 수 있는 건 ‘신’과 국정원 뿐”이라고 꼬집었고 김광진 새정치민주연합 의원은 “왜 기왕 발표하는 거 간첩도 100명 잡았고 외계인과 교신도 성공했다고 하시지…”라며 비꼬았다.
이 밖에도 네티즌들은 “앞으로 나도 죄지으면 셀프 수사해서 혼자서 조서 꾸미고 혼자 재판해서 무죄판결 내릴래”(7ho***), “국정원이 지운 파일을 국정원이 복구하고 국정원이 결론내린다. 정말 대단한 나라”(You***), “로그 기록은 왜 공개불가했는지?”(weh*****), “내 죄를 내가 사하노라”(스*), “셀프수사 대박~”(바람***), “신뢰를 잃은 국정원 말을 누가 믿나?”(길*), “완전 코메디다”(일어**) 등의 반응들을 보였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