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US

CONTACT US

Click here !! for Mobile Phone Cases

Click here !! for Mobile Phone Cases
Mobile Phone Cases

World Clock

Wednesday, July 29, 2015

이종걸 "국정원, '탈출 카드' 잘못 선택했다" "국정원 협조 안하면 국정조사-특검으로 가야"

이종걸 새정치민주연합 원내대표는 30일 "국정원이 뒤집어씌우기, 꼬리자르기로 탈출 카드를 잘못 선택했다"며 해킹은 숨진 임 과장의 단독소행이라는 국정원과 새누리당 주장을 일축했다. 

이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에서 이같이 말하며 "죽은 임과장이 모두 주도했다는 취지인데 기술직에 불과한 과장직이 대북 해킹을 주도했다면 동네 흥신소만도 못한 조직"이라고 힐난했다.

그는 이어 "전체를 기획하고 지시한 사람이 따로 있었을 것이라는 게 사리에 맞다"며 "국정원 해킹 이메일을 분석한 결과, 관련자는 최소한 4~5명이고, 이들이 해킹프로그램을 운영했을 가능성이 크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한 "죽은 임 과장이 삭제한 파일이 51건이라는데 복구된 파일은 도저히 임 과장이 목숨 걸 정도의 내용이 아니다"며 "삭제됐다 복구된 파일은 도저히 임 과장이 목숨 걸 정도의 내용이 아니다"며 복구파일 축소은폐 의혹도 제기했다. 

그는 이어 "국정원 전체 삭제 파일 규모도, 전부 복구했는지도 밝히지 않다가 전문가 간담회를 한다니까 일부 복구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바꾸기를 시도했다"며 "보안이 철저한 국정원에서 임 과장이 파일을 어떻게 삭제했는지도 설명을 못하고 있다"고 거듭 의혹의 눈길을 보냈다. 

그는 "임 과장의 죽음에도 의문이 제기되고 있고, 의혹은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지고 있다. 국정원이 국회 조사에 협조하지 않고 대통령이 진상규명 의지가 없다면 특단의 대책을 강구해야 한다"며 "상임위 진실조사가 어려우면 국정조사를 추진하고, 검찰이 수사 못하다면 특검으로 가야한다"며 국조와 특검을 경고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