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US

CONTACT US

Click here !! for Mobile Phone Cases

Click here !! for Mobile Phone Cases
Mobile Phone Cases

World Clock

Wednesday, July 22, 2015

전병헌, 경찰 ‘착시’ 주장 반박 “자살 국정원 직원 마티즈, ‘번호판·보호가드·안테나’ 다 달라”

22일 새정치민주연합 전병헌 최고위원이 제기한 ‘자살한 국정원 직원 차량 조작 의혹’에 대해 경찰이 “빛의 반사 각도에 따른 착시 현상”이라고 해명한 가운데 전 위원이 “코미디에 가까운 해명”이라며 경찰 주장을 재차 반박했다.

전병헌 최고위원은 이날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자살 현장의 마티즈 차량은 가로가 좁고 세로가 긴 구형 녹색 번호판이며, 폐쇄회로(CC)TV 속 마티즈는 가로가 길고 세로가 좁은 신형 흰색 번호판”이라며 “국가기관이 제대로 된 근거도 없이 의혹만 확대 재생산하는 해명을 하는 것은 스스로 국정원 불법 도청사건을 확대 재생하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그는 “빛의 반사가 빛의 원색인 초록을 흰색으로 바꿔 놓을 수는 없다. 번호판의 글씨 색깔 역시 자살 현장 마티즈 번호판은 흰색, CCTV 속 번호판 글씨는 검은색으로 확연히 다르다”고 지적했다.

자살 현장 마티즈(위)와 CCTV 속 마티즈(아래), 22일 새정치민주연합 전병헌 최고위원은 “번호판의 색깔 및 모양은 확연히 다르며, 글씨 색도 다르다. 앞 범퍼 보호 가드 역시 위 차량에는 있고, 아래에는 없다”고 주장했다. |전병헌 의원실 제공


전병헌 최고위원은 또 “자살 현장에 있는 차량에는 앞 범퍼 보호가드가 있으며, CCTV 속 마티즈에는 보호가드가 없다”면서 “게다가 자살 현장 마티즈에는 차량 안테나가 있고, CCTV 속 마티즈에는 안테나가 달려 있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그는 “두 차량은 다른 차량으로 보는 것이 상식적”이라고 밝혔다.

자살 현장 마티즈(위)와 CCTV 속 마티즈(아래), 22일 새정치민주연합 전병헌 최고위원은 “차량 안테나도 자살현장 마티즈에는 있고, CCTV 속 마티즈에는 없다”고 주장했다. |전병헌 의원실 제공


앞서 전병헌 최고위원은 이날 오전 열린 새정치연합 최고위원회의에서 “국정원 직원이 번개탄을 피우고 자살했다는 마티즈의 번호판은 초록색인데, 경찰 수사에서 나온 CCTV에서 국정원 요원이 운행했다고 하는 차량의 번호판은 흰색”이라며 “연봉 1억원이 넘고 20년 이상 근속한 사람이 왜 보름 전에 10년된 마티즈를 샀는지 모르겠다”고 국정원 직원의 자살에 대해 의혹을 제기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